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배우 박서준의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컷을 공개했다.
광고 속 박서준은 건강한 무결점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신제품 ‘우주 베어 마스크’ 와 함께 특유의 밝고 따뜻한 미소를 보여줘 박서준 만의 로맨틱하고 순수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부드럽고 장난스러움이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서준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박서준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촬영 중 힘든 내색 없이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자신을 비롯한 이번 신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표정과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이번 광고 제품은 더우주의 신제품인 ‘우주 베어 마스크 3종’. 근본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앰플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앰플을 캐릭터의 오른쪽 귀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 ▷사용 전 귀에 따로 담긴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더욱 신선하게 피부 속까지 성분을 전달해준다.
◈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우주베어 3매 증정과 더블 적립금 및 5만원 이상 구매시 골든 실크 크림 본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11월 한 달 간 진행된다.
–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 광채, 모공 총 3종으로 출시돼 내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앰플이 귀여운 캐릭터의 귀에 담겨있어 사용하는 재미도 함께 전달해 주는 제품”이라며 “박서준도 직접 사용하는 1일 1팩의 핫(HOT)한 제품이라는 이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까지 더우주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 신제품 ‘우주베어 마스크’는 더우주 공식 홈페이지(http://www.oozoo.co.kr)와 롯데 면세점 소공본점, 코엑스점, 제주점, 갤러리아 면세점 63, 두타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0매에 3만5000원.]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박서준은 KBS 2TV 새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을 촬영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