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 신제품 출시기념 ‘박서준 광고 컷’ 공개

건강한 무결점 피부 박서준의 신선.내추럴한 매력이 여심강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배우 박서준의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컷을 공개했다.

[더우주] 더우주, 신제품 출시 기념 ‘박서준 광고 컷’ 공개

▷더우주 신제품 출시기념 ‘박서준 광고 컷’ 공개.

광고 속 박서준은 건강한 무결점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신제품 ‘우주 베어 마스크’ 와 함께 특유의 밝고 따뜻한 미소를 보여줘 박서준 만의 로맨틱하고 순수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부드럽고 장난스러움이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박서준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박서준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촬영 중 힘든 내색 없이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자신을 비롯한 이번 신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표정과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이번 광고 제품은 더우주의 신제품인 ‘우주 베어 마스크 3종’. 근본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앰플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앰플을 캐릭터의 오른쪽 귀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 ▷사용 전 귀에 따로 담긴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더욱 신선하게 피부 속까지 성분을 전달해준다.

◈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우주베어 3매 증정과 더블 적립금 및 5만원 이상 구매시 골든 실크 크림 본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11월 한 달 간 진행된다.

–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 광채, 모공 총 3종으로 출시돼 내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앰플이 귀여운 캐릭터의 귀에 담겨있어 사용하는 재미도 함께 전달해 주는 제품”이라며 “박서준도 직접 사용하는 1일 1팩의 핫(HOT)한 제품이라는 이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까지 더우주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 신제품 ‘우주베어 마스크’는 더우주 공식 홈페이지(http://www.oozoo.co.kr)와 롯데 면세점 소공본점, 코엑스점, 제주점, 갤러리아 면세점 63, 두타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0매에 3만5000원.]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박서준은 KBS 2TV 새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을 촬영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앞--[더우주] 더우주, 신제품 출시 기념 ‘박서준 광고 컷’ 공개

▷건강한 무결점 피부의 박서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