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G(미국 환경 운동단체)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건강한 성분과 안전한 처방으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온 가족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져 ‘티트리 캐스틸 솝’을 내놓았다.
칼렌듈라, 제라늄, 페퍼민트로 구성된 기존 캐스틸 솝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티트리 캐스틸 솝’은 천연 티트리 에센셜 오일이 피부 표면의 과다한 유분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울긋 불긋한 트러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기존 제품보다 비누 성분 함량을 2% 높여 더 개운하고 깔끔해진 사용감으로 지성이나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아로마티카의 ‘천연 캐스틸 솝’ 라인은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용 등급의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 유기농 화장품에 허용된 알칼리제를 함유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할 수 있다. ▷또한 식물에서 얻은 천연 글리셀린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며 얼굴과 바디는 물론 아이 장난감과 식기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 상쾌하고 싱그러운 티트리 향취로 피부와 마음의 스트레스까지 모두 개운하게 해소시켜 줄 ‘티트리 캐스틸 솝’은 아로마티카 홈페이지(www.aromatic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티트리 캐스틸 솝 (500ml, 1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