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때, 이게 나야, 완벽 따윈 필요 없어’? 리복 우먼스 캠페인 광고 중
래퍼 ‘나다’가 무대 밖에서도 당당하고 강인한 자신의 목소리를 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이 여성들의 도전을 독려하는 ‘완벽은 없다(#PERFECTNEV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엠버서더 ‘나다(NADA)’와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복은 래퍼 ‘나다’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통해 강인하고 주체적인 여성들을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나다는 이번 Reebok리복의 ‘완벽은 없다’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주체적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려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나다는 무대 밖에서 땀 흘리며 체력을 단련하는 모습과 함께 마이크를 잡고 무대 위를 누비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여성 소비자들에게 자신감 넘치고 강인한 내면의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
▶나다는 평소 탄탄한 몸매에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캠페인 영상 속 패션 스타일링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다는 언제 어디서든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 패슐레틱(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 스타일의 리복 우먼스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나다’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한 층 부각시켰다.
▶나다는 걸그룹 와썹의 멤버이자 최근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여성 아이돌 래퍼로, 출중한 랩 실력과 함께 당당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본인만의 독특한 립스틱 컬러로 일명 ‘춘장언니’라는 애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Reebok_리복은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의 새로운 뮤즈로 발레리나 강수진에 이어 래퍼 ‘나다’를 발탁하고 완벽이 아닌 더 나은 나를 목표로 도전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있다. ‘나다’및 글로벌 엠버서더인 톱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일환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매거진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 나다가 영상 속에서 입은 리복의 브라탑과 타이츠 등 우먼스 피트니스 웨어는 과감하고 화려한 패턴에 감각적인 컬러,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실내?외 어디서든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 리복의 우먼스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HAYASU)는 레스모아를 비롯한 리복 주요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래퍼 ‘나다’와 함께한 우먼스 캠페인 광고 영상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