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9월22일, 23일과 10월 20일, 27일 네 차례에 걸쳐 어바웃미 명동점에서 ‘2016 F/W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가졌다.
어바웃미 2016 F/W 뷰티클래스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어바웃미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의 원료를 활용한 드라이 플라워 디퓨저 및 아로마 캔들 만들기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됐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 9월과 10월 중 2차례에 걸쳐 진행된 응모기간동안 어바웃미 오프라인 매장(명동점/홍대점/타임스퀘어점/스타필드 하남점/홈플러스병점점)에서 제품을 구입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실제로 어바웃미의 ‘리얼 프레쉬 팩’ 및 신제품 ‘리얼 프레쉬 젤리 마스크’에 함유된 성분인 로즈, 라벤더, 캐모마일, 카렌듈라 등의 꽃잎을 사용해 드라이 플라워 디퓨저와 아로마 캔들 클래스를 진행한 것이 특징.
▷‘꿈꾸는 아트공방’의 배선화 원장이 직접 클래스를 진행해 보다 전문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참여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또한 뷰티클래스 참여 전원에게 꽃잎 성분이 함유된 ‘리얼 프레쉬 팩 6종’을 증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더했다.
–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 제품 성분을 활용한 체험 클래스를 진행하여 평소 모르고 사용하던 성분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체험 행사를 준비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가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어바웃미(www.aboutmeshop.com)는 총 11개의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병점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 갤러리아면세점63, 동화면세점, 신세계 면세점(명동), 두타 면세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운영 중이며, 이들 매장에서는 다양한 어바웃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