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선봬

“안전한 보습으로 피부가 웃다! 전성분 12개, 48시간 보습”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 www.makeprem.com)이 피부 보습에 꼭 필요한 12가지 최소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수분 크림 ‘안심 크림’을 내놓았다.

메이크프렘_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미국의 공신력 환경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안전하다고 인정한 0에서 2등급의 그린 등급 성분만 함유된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는 48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아침에 바른 뒤 외부 활동이 잦은 낮 시간은 물론 저녁 세안할 때까지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공해와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

스쿠알란, 글리세린, 베르가모트 열매 오일, 세이지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93% 이상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하고,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노르딕 베리 줄기세포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 매일 아침, 저녁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시키면 된다.

◈ 최소한의 안전한 성분만으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는 메이크프렘 홈페이지(www.makeprem.com)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80ml, 2만8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