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 내놔

패드 한장으로 각질정리+클렌징+비타민케어… “얼굴 때 샤워 클렌징 패드”

‘피부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에서(www.sonatural.co.kr) 패드 하나로 각질 정리, 클렌징, 비타민케어까지 한번에 도와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FRESH FACE SPA PEELING PADS)를 내놓았다.

[쏘내추럴]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

사진 ▷쏘내추럴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

쏘내추럴의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FRESH FACE SPA PEELING PADS)는 묵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일 스파한 듯 매끈하고 광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때밀이 필링 패드다.

▶목화순면 패드와 극세사 패드면으로 구성된 양면 패드로, 손에 끼워 물기 없는 얼굴에 롤링해주면 고마쥬 성분이 피부 겉 묵은 각질 뿐만 아니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고 밀어내주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안색에 도움을 주는 레몬 성분이 3%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해주며, 과일산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 뿐 아니라 팔꿈치, 무릎 등 거뭇한 바디 스팟에도 사용 가능하며 패드 한 장으로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 관리 받은 듯 매끈한 피부로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 자극 없이 집에서 각질을 제거해 광채피부로 가꿔주는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FRESH FACE SPA PEELING PADS)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프레쉬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7g*20매, 1만8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