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투 키세스 듀얼 틴트’ F/W 뉴컬러

‘에멀젼’과 ‘젤’ 텍스처로 보습과 발색을 한 번에 잡은 ‘태연 틴트’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한 제품으로 보습 케어와 틴트 등 두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멀티형 립 틴트 ‘투 키세스 듀얼 틴트’의 F/W 뉴컬러를 추가로 내놓았다.

듀얼틴트_이미지

▷바닐라코 듀얼틴트_태연.

‘투 키세스 듀얼 틴트’는 △촉촉한 에멀전 타입과 △선명한 발색의 젤 타입으로 구성된 2 in 1 립 틴트. 촉촉한 에멀전 타입을 입술 전체에 도포한 후, 선명한 젤 타입을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덧발라주면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얼룩짐 없이 균일하게 발리며 장시간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은 물론 탐스러운 윤기와 광택을 선사한다.

▷올(2016년) 가을 새롭게 선보인 컬러는 마르살라와 어텀 로즈. △‘마르살라’ 컬러는 매년 가을시즌을 강타하는 톤 다운된 레드 계열로 그윽한 가을 입술로 완성해준다. △‘어텀 로즈’ 컬러는 2016 트렌드로 급부상한 마른 장미 빛 컬러로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가을 룩 연출에 제격이다.

▶바닐라코는 브랜드 뮤즈 태연이 등장하는 ‘투 키케스 듀얼 틴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태연은 특유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과 함께 매혹적인 입술을 뽐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쁜 화장품 광고다’, ‘태연, 인생 브랜드를 만났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제품 정보
▲투 키세스 듀얼 틴트 (6g*2, 1만4000원): 촉촉한 보습과 분위기 있는 발색을 한 번에 책임지는 듀얼 텍스처의 멀티형 F/W 가을 립 틴트.
(01 레드 퀸 / 02 핑크 프린세스 / 03오렌지 츄 / 04브라이드 코랄 / NEW 05마르살라 / NEW 06어텀로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