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이 첫 TV광고인 ‘일반인’, ‘임산부 – 아파트’, ‘임산부 – 피아노’ 세 편을 케이블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11월1일 공개했다.
방영되는 세 편의 광고는 바이오-오일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TV 광고로 바이오-오일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겪은 긍정적인 피부 변화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일반인’ 편은 거칠고 보기 싫은 피부에 바이오-오일을 추천 받아 사용한 소비자가 2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 후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졌다는 내용. 사계절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더 늦기 전에 사용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임산부 – 아파트’ 편은 임신 중 당기는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하기 위해 바이오-오일을 사용한 소비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임산부 – 피아노’ 편은 임신 때부터 바이오-오일을 사용한 소비자가 현재는 가족들의 피부까지 바이오-오일로 관리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은 내용. 임신 4개월부터 더 늦기 전에 바이오-오일을 사용하라는 메시지를 강조.
◈ 바이오-오일은 광고 영상을 공개함과 함께 ‘바이오-오일 복불복 이벤트’를 11월 30일(수)까지 진행한다.
▷바이오-오일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몰, 검색 등으로 바이오-오일 광고 영상을 재생 시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정보를 입력하면 영상 재생이 끝난 후에 바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당첨된 총 650명에게는 비타 500,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영화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
▶바이오-오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보습, 진정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멀티 오일이다.
◈ 바이오-오일은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와 전국 주요 약국,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0ml 1만5000원, 125ml 2만5000원, 200ml 3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