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11월 4일(금요일)부터 20일(일요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인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다양한 조형물을 선보인다.
![1-1[추가사진]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_1](http://i0.wp.com/kunkang.co.kr/wp/wp-content/uploads/2016/11/20161104_005913.jpg?resize=540%2C359)
▷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2016 서울빛초롱축제 .
‘2016 서울빛초롱축제’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으로 밝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은 축제의 현장에 ‘한강’과 생명의 근원인 ‘물’을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을 전시. ▷해당 작품은 고객들이 반납한 라네즈 브랜드 화장품 공병 약 500여 개에 조명장치를 결합하여 높이 약 3m에 달하는 물방울 모양의 샹들리에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
▶이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브랜드(설화수,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제품 공병을 이용해 생명을 상징하는 나무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브랜드 트리와 함께 화장품 공병과 LED조명, 철망, 천 등을 이용하여 꽃 모양으로 만든 공병 유리꽃도 선보인다.
![2-[사진자료]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_2](http://i1.wp.com/kunkang.co.kr/wp/wp-content/uploads/2016/11/20161104_004223.jpg?resize=427%2C640)
사진 ▷아모레퍼시픽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3-[사진자료]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_3](http://i0.wp.com/kunkang.co.kr/wp/wp-content/uploads/2016/11/20161104_004328.jpg?resize=427%2C640)
▷화장품공병 이용해 생명을 상징하는 나무 형태 조형물제작.
◈ 아모레퍼시픽은 관람객들이 행사 현장에서 전시 작품을 촬영한 인증샷을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에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화장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11월) 4일(금요일)부터 27일(일요일)까지 진행.
▶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아모레퍼시픽에서 그간 여러 형태로 진행해왔던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을 포괄하는 활동이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에서는 그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화장품 공병을 재료로 제작한 예술 작품 전시전과 청소년 대상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병 재활용 줄넘기, 서울거리예술축제 덕수궁길 전시 등 색다른 친환경 테마 활동을 진행해왔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자원의 창의적인 재활용을 추구하는 그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환경 가치 창출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및 이번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포털 (웹 버전: http://makeupyourlife.amorepacific.com, 모바일 버전:http://m.makeupyourlife.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사진]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_2](http://i0.wp.com/kunkang.co.kr/wp/wp-content/uploads/2016/11/20161104_010140.jpg?resize=540%2C303)
아모레퍼시픽은 그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화장품 공병을 재료로 제작한 예술 작품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