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 ‘홍콩 코스모프루프 아시아 2016’ 참여

“신선한 마스크팩으로 K-뷰티 널리 알려”…해외 바이어들 눈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 동안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코스모프루프 아시아 2016’에 참가.

이번 박람회는 이태리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써 전세계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가해 세계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우주] 더우주, ‘홍콩 코스모프루프 아시아 2016’ 참여

▷더우주 ‘홍콩 코스모프루프 아시아 2016’ 참여.

더우주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선한 마스크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이름을 알린 대표제품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 ‘우주 페이스 마스크’와 함께 귀 포켓에 분리 보관한 앰플을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신제품 ‘우주베어 마스크’를 전면으로 홍보해 신선한 마스크의 제품 시리즈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더우주 스킨 에너지 부스팅 에센스‘ ‘더우주 링클 코렉팅 아이크림‘등 기능성 기초라인도 함께 소개하여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브랜드 컨셉이 반영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으로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끌어 세계적인 화장품 드럭스토어 유럽 세포라 관계자를 비롯한 두바이 최대 홈쇼핑 업체 등이 더우주 부스에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중국 유명 왕홍이 더우주 부스를 직접 찾아 생방송 영상을 실시간으로 진행하거나 요쿠(youku)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중국 미디어에 더우주를 더욱 알리는 자리가 되었다”며 “특히, 더우주 대표 제품인 ‘우주 페이스 인샷 마스크’는 공식적인 중국 위생 허가를 취득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많은 해외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