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모델 홍은희 광고 효과 ‘톡톡’ 매출 올라

신뢰감 주는 이미지, 가정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제안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홍은희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실큰 코리아는 지난(2016년) 9월 브랜드 첫 모델로 홍은희를 발탁한 뒤 선보인 광고가 브랜드 홍보 효과뿐만 아니라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실큰 코리아] 실큰 브랜드 모델 홍은희

▷실큰 코리아 브랜드 모델 홍은희.

실큰 코리아가 홍은희와 중점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의 10월 매출은 지난 9월 대비 57% 증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실큰 코리아는 지난 10월 23일 홍은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을 공개. 이 영상은 홍은희의 완벽한 모습과 함께 일과 육아에 지친 여자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배우 홍은희의 진실 된 이미지가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이미지와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홍은희와 함께 자사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특별히 시간을 내지 않고도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홍은희는 지난 11일 종영한 MBC 일일특별기획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극본 이숙진, 연출 최이섭, 박원국)에서 일과 가정, 육아를 이끌어 나가는 워킹맘 ‘이미소’역을 맡아 이 시대 워킹맘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열연을 펼쳤다. 극 중 홍은희는 긍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이미소’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