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두바이, 모스크바 등 해외박람회에 연이어 참석하며 해외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코리아나화장품이 참여한 해외박람회는 지난 10월에 열린 ‘2016 두바이 한국 우수상품 전시회’ 및 ‘2016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다.
▶2016 두바이 한국 우수상품 전시회는 7400개가 넘는 아랍에미레이트(UAE) 업체를 비롯한 케냐, 인도, 러시아 등 25개국에서 300개 이상의 해외 온오프라인 대형 유통망, 홈쇼핑 사업자 및 소비재 수입벤더 업체와 국내기업 100개 업체가 참가했다.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아직 한국 상품이 생소한 중동시장 내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우수한 제품를 적극 소개하여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글로벌 히트 브랜드관에서 진행한 코리아나화장품은 주력 제품으로 자인 생기진 앰플,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리아나는 UAE, 이란, 사우디, 인도, 이집트 등 32개 업체와 약 1500만 달러 상당의 수출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016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는 러시아를 비롯해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미국, 중국 등 세계 각국 업체들이 참여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크로커스 엑스포 국제 전시장(Crocus Expo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춘계 행사에 비해 개최규모가 2.5배 이상 큰 국제 전시행사로 열렸다.
▷KOTRA 모스크바 무역관 부스에서 진행한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 등을 선보이면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코리아나는 러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등 65개 업체와 약 3200만 달러 상당의 수출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거뒀다.
– 유학수 대표이사는 “코리아나화장품은 더 넓은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한국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기 위하여 해외박람회 참석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해외박람회를 통하여 코리아나화장품 제품을 접한 바이어들이나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출상담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