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리아, 마케팅.홍보 서포터즈 대학생 챌린저 1기 모집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대학생 대상 서포터즈 ‘록시땅 대학생 챌린저 1기’를 모집한다. 록시땅의 실무 마케팅과 홍보를 경험할 수 있는 서포터즈로, 록시땅에서 진행하는 첫 대학생 프로그램이다.

대학생 챌린저 포스터

▷록시땅_ 대학생 챌린저 포스터.

‘록시땅 대학생 챌린저 1기’에 선발된 40명은 12월 초부터 2017년 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록시땅의 대학생 뷰티 마케터의 자격을 갖는다.

▶‘록시땅 대학생 챌린저 1기’ 활동자는 록시땅의 주력 라인인 시어버터 라인을 중심으로 마케팅/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매달 1회 본사에서 회의를 가지고 조별 또는 개별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겨울 절대보습 필수품인 시어버터 베스트 셀링 라인을 풍성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우수팀을 선발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 최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록시땅 홍보팀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 록시땅에서 새로 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인 만큼, ‘록시땅 대학생 챌린저 1기’는, 대학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주기 위해 알찬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화장품 또는 화장품 업계에 관심 있는 모든 남녀 대학생들이 지원 가능하고,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블로그: http://m.blog.naver.com/loccitanekorea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