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 3종

“아름다움과 모험에 대한 열정을 표현해주는 컬러 팔레트”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 3종을 이달(11월) 초 내놓았다.

[메리케이]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

▷메리케이_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는 실크같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함과 동시에 본연의 컬러감은 오랜 시간 지속돼 섀도우를 덧바름으로써 발색의 강약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제품에 따라 은은한 광택과 메탈릭한 펄감으로 원하는 느낌대로 표현할 수 있어 다양한 룩에도 활용도가 높은 팔레트로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운 눈매를 선사.

뿐만 아니라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눈가 주변의 잔주름을 빛 산란 효과로 가려줘 매끈한 눈가 피부로 보여 지게끔 만들어 준다.

▶이번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는 ‘마우이 가든스, 모로칸 듄스, 파리 스타라이트’ 등 3종으로 구성, 각 예술적인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4가지 색상을 담은 것이 특징.

△‘마우이 가든스’는 숲 속 정원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자연의 색상으로 구성돼 나이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모로칸 듄’>는 사막에서 바로 떠 온 듯한 느낌으로 부드러운 모래 색상이 소프트 핑크 컬러와 조화를 이뤄 일상생활 속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
△‘파리 스타라이트’는 도시의 반짝임을 담은 밤하늘의 블랙, 실버의 광채 등의 색상으로 어우러져 연말 파티 룩에 적합하다.

– 메리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메리케이의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는 뛰어난 발색과 우수한 광택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조화로운 색상 구성으로 어떤 메이크업에도 적합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메리케이 ‘퓨어 디멘션 아이 팔레트’ ( 0.6g, 5만원 ).

▣ About Mary Kay: 1963년,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9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미국 달라스에서 소규모 코스메틱 회사를 만든 것으로 시작. ▷현재 전 세계 35여 개국에서 350만 명 이상의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썬케어, 남성라인 등 200여종의 퀄리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