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피부 과학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은 피부 탄력 고민이 시작되는 20대들을 위한 프리 에이지 솔루션으로 ‘볼륨 리프팅 라인 4종’을 내놓았다.
20대로 접어들면서 이전과 달리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 푸석푸석 활기 없는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20대만을 위한 탄력 라인이라 특별하다. 이는 피부 속 구조를 지지하는 천연 입자들이 감소하면서 피부가 탄력이 줄어들었기 때문.
▶유세린 볼륨 리프팅 라인은 피부 탄력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소들을 케어 해 20대의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속부터 탄력을 케어 해준다. 함유된 피부 속 탄력을 돕는 매그놀롤과 퍼밍 효과에 우수한 올리고 펩타이드와 깊은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하이알루론 성분이 각기 다른 3개의 피부 층에 작용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탄력을 증진시켜주며 생기를 되찾아 준다.
▲‘볼륨 리프팅 데이 크림’은 피부 탄성을 높여줄 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에 피부톤을 정돈해주어 낮 동안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이도록 도와준다. 또한, 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이트, 건성 피부을 위한 리치 제형으로 출시되어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는 고농축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은 보습에 효과적인 글리세린, 덱스판테놀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밤사이 탄력뿐 아니라 피부 컨디션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 유세린 볼륨 리프팅 라인은 모두 파라벤 무첨가 및 논-코모도제닉 제품으로 여드름 유발 면포를 형상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 생기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에이지 케어 라인, ‘볼륨 리프팅 4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 1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