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안눈치아타’ 국내 첫 런칭

피렌체서 가장 오랜 약국! 최상의 로컬 재료 소량생산 사용 희소가치 인정

산타 마리아 노벨라, 카말돌리 등 오랜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의 약국 브랜드들이 현지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455년 역사를 자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안눈치아타(ANNUNZIATA)’가 세계 첫 한국에서의 공식 런칭 소식을 알렸다.

3-이탈리아 피렌체의 안눈치아타 내부

▷이탈리아 피렌체의 안눈치아타 내부.

▶피렌체에서 가장 오래된 약국이자 코스메틱 브랜드인 안눈치아타는 1561년, 약제사였던 ‘도메니코 디 빈첸초 디 도메니코 브루네티’에 의해 설립돼 피부미용에 우수한 약재로 직접 화장품을 제조해 판매하며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유서 깊은 브랜드이다.

 455년의 역사와 명성을 이어온 안눈치아타는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상품을 만든다는 장인정신으로 현재까지 3대에 걸쳐 가족경영을 유지하며 제품의 제조, 판매 등 모든 비즈니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4-이탈리아 피렌체의 안눈치아타 외부 전경

▷이탈리아 피렌체의 안눈치아타 외부 전경.

▶안눈치아타의 모든 제품들은 5세기에 걸친 전통 레시피와 현대 기술의 결합으로 전량 피렌체의 인하우스에서 직접 생산되는 것이 특징으로, 최상의 로컬재료로 소량 생산돼 희소가치를 인정받으며 이탈리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안눈치아타 퍼품 라인

2-안눈치아타 퍼퓸 라인 2

사진 ▷안눈치아타 ‘퍼퓸 라인’.

▶국내에서는 현지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들로 구성되어 455주년을 기념하는 ‘클래식 스킨케어 라인’과 피렌체가 탄생시킨 최고의 조향기술로 제조된 ‘퍼퓸 라인’ 제품 25종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 그 동안 오직 피렌체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안눈치아타는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에 공식 런칭 해 11월 중순부터 신세계몰과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청담동에 위치한 편집샵 ‘무이(MUE)’에서도 판매될 예정. 
…………………(사진제공: 안눈치아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