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의 베이비 화장품 ‘제리스베이비 4종’을 선보였다.

▷아로마티카_제리스베이비_4종.
제리스베이비 4종은 안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아로마티카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응집한 안전하고 순한 베이비 화장품.
▶국내 영.유아 제품 최초 EWG VERIFIED™ 획득 (크림, 로션 2종 인증 획득)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리스베이비’는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합성향, 합성 방부제, 합성 유화제, 합성 계면활성제, 실리콘, 미네랄 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전면 배제하여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제리스베이비 전 제품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해 무자극 판정(피부 반응도 0.00)을 완료했다.

▷아로마티카_제리스베이비_4종 (연출).
▷먼저, 유기농 고보습 크림인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위해 아로마티카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5중 구조 히알루론산 포뮬라인 하이알루™ 성분이 진피 층까지 촘촘한 수분공급을 도울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 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주는 무향 무자극 크림이다. 또 해당 제품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한 임상결과, 속보습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 외에 마일드한 제형으로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데일리 로션’,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세정 성분을 통해 촉촉하고 순한 목욕을 도와주는 ‘제리스베이비 샴푸&워시’, ▷실리콘,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아기 피부가 건강하게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유기농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쿠션’이 함께 출시.
◈ 아로마티카는 ‘제리스베이비 4종’의 론칭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이 달(1월) 31일까지 1만 명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갖는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제리스베이비 3종(크림,로션,썬쿠션)의 3일 체험분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내 아이를 위해 고른 첫 번째 스킨케어, 아로마티카의 ‘제리스베이비 4종’ 및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아로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 130g, 3만2000원
▲제리스베이비 샴푸 & 워시: 300ml, 2만원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데일리 로션: 230ml, 3만2000원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쿠션: 14g, 2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