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영.유아 전용 ‘제리스베이비 4종’선봬

“유해성분 배제 세상에서 가장 여린 피부를 위한 안전 화장품”

안전한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의 베이비 화장품 ‘제리스베이비 4종’을 선보였다.

제리스베이비_4종 누끼

▷아로마티카_제리스베이비_4종.

제리스베이비 4종은 안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아로마티카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응집한 안전하고 순한 베이비 화장품.
▶국내 영.유아 제품 최초 EWG VERIFIED™ 획득 (크림, 로션 2종 인증 획득)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리스베이비’는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합성향, 합성 방부제, 합성 유화제, 합성 계면활성제, 실리콘, 미네랄 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전면 배제하여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제리스베이비 전 제품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해 무자극 판정(피부 반응도 0.00)을 완료했다.

제리스베이비_4종 연출컷

▷아로마티카_제리스베이비_4종 (연출).

▷먼저, 유기농 고보습 크림인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위해 아로마티카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5중 구조 히알루론산 포뮬라인 하이알루™ 성분이 진피 층까지 촘촘한 수분공급을 도울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 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주는 무향 무자극 크림이다. 또 해당 제품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한 임상결과, 속보습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 외에 마일드한 제형으로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데일리 로션’,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세정 성분을 통해 촉촉하고 순한 목욕을 도와주는 ‘제리스베이비 샴푸&워시’, ▷실리콘,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아기 피부가 건강하게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유기농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쿠션’이 함께 출시.

◈ 아로마티카는 ‘제리스베이비 4종’의 론칭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이 달(1월) 31일까지 1만 명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갖는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제리스베이비 3종(크림,로션,썬쿠션)의 3일 체험분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내 아이를 위해 고른 첫 번째 스킨케어, 아로마티카의 ‘제리스베이비 4종’ 및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아로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 130g, 3만2000원
▲제리스베이비 샴푸 & 워시: 300ml, 2만원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데일리 로션: 230ml, 3만2000원
▲제리스베이비 논나노 썬쿠션: 14g, 2만8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