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중국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자인 생기진 앰플’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1월 23일 방송된 상하이동방 CJ 홈쇼핑에서 황금시간대로 손꼽히는 밤 10시경 자인 생기진 앰플을 선보였다. 상하이동방 CJ 채널은 CJ 오쇼핑과 함께 중국 최대 미디어 그룹인 상하이 미디어가 합작한 회사로, 중국 내 최초 정식 홈쇼핑 방송이다.
▷설립 시부터 상하이와 화동 지역을 중심으로 각종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전화상담 및 예약 등 한국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하여 중국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홈쇼핑 기업으로 각인되어 있다. 이 홈쇼핑 채널은 2010년부터 업계 1위를 고수하며 각종 베스트셀러 히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40분으로 제한된 이번 방송에서 코리아나화장품은 준비된 수량 중 80% 이상이 판매되는 쾌거를 거뒀으며 방송 종료 후에도 꾸준하게 판매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상하이동방 CJ 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자인 생기진 앰플은 한국 회사의 뛰어난 기술력이 담긴 고농축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는 점에서 중국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긴 것으로 평하고 있다.
– 유학수 대표이사는 “중국 홈쇼핑은 전화나 모바일 방식을 통해 간편하게 제품구입이 가능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유통 채널 중 하나”며 “앞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은 홈쇼핑 채널에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자인, 프리엔제, 엔시아 등 우수 제품들을 선보이고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자인 생기진 앰플’은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에서 한방추출물을 첨단 나노 테크놀로지에 접목시킨 고보습 고농축 앰플 제품. 한방의학을 접목한 나노 기술이 피부 친화성과 흡수성이 우수하여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혈액순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의 주름과 건조를 예방하는 녹용추출물을 함유해 콜라겐 생성을 도와 강력하고 집중적인 보습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치마버섯추출물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 생기 잃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자연 치유력과 천연보습인자가 우수한 장뇌삼 추출물까지 더해져서 피부의 기를 보하고 활성화 시켜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