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

연말을 맞아 라비다서 준비한 특별한 에디션! 대용량 한정판 선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연말을 맞아 대용량 한정판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을 내놓았다.

라비다 파워셀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_용기

▷라비다 파워셀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_용기.

▶코리아나화장품은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캠페인을 통해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백신 연구 및 보급을 위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를 4년째 후원하고 있다.

라비다 파워셀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_카톤

▷라비다 파워셀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_카톤.

▶지난해(2015년) 희망의 하트 메신저에 이어서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사랑나눔 에디션은 더 커진 용량만큼 더 커진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 용기에 그려진 특별한 일러스트에서는 많은 하트들이 삭막한 도시의 사람들을 감싸면서 날아가고 있는 모습을 표현하며, 전염병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더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은 119 캠페인의 뜻을 상징한다.

 ◈ 라비다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파워셀 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라비다 파워셀 마스크 10매까지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하여 많은 브랜드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은 파워셀 에센스를 대용량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면서 동시에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캠페인이다”고 전했다.

◆ 라비다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성분을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 퍼스트 에센스. 이 제품은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 (120ml, 9만9000원).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