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한 겨울에도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천연유래 100%의 오렌지와 세다우드 오일 향이 함유된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매로 12월초에 내놓았다.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천연 유래 100% 오렌지 향의 달콤함과 그윽한 세다우드 향의 조합으로 실내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석고 오브제를 발향제로 사용하여, 홀리데이 시즌에 독특한 실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 천연유래 100%의 오일 향을 함유하고 있는 프리메라의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120ml, 4 만원 대).
▣ 사용법 ;
1.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 조심하며 용기의 코르크를 제거한 뒤, 동봉된 석고 트리 오브제를 꽂는다.
2. 석고 트리 오브제를 디퓨저 용기에 올려두어, 석고에 연결된 줄이 서서히 오일을 흡수시키도록 한다.
3. 향이 서서히 줄을 타고 올라와 부드럽게 퍼진다.
(*재질 특성상 석고가 향을 머금으면 색이 살짝 변할 수 있으나, 사용상 문제는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