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 들뜸 없는 ‘연말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

매끄럽게 피부 결을 케어한 후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 바탕 만들기

건조한 겨울철 쉽게 들뜨고 건조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고민인 여성들이 많다. 그런 고민을 가진 여성들을 위하여 들뜨지 않은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을 베리떼에서 제안.

▶먼저 필요한 건 피부 바탕 만들기. 촉촉한 스킨 부스터로 피부에 은은한 투명 광채와 베이스 제품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바탕을 만들면 한결 더 메이크업이 쫀쫀하게 지속될 수 있다.

▶두번째 팁은 겨울 전용 팩트 사용. 겨울에는 초보습 앰플이 함유된 파운데이션 팩트를 추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겨울 전용 팩트로 두드리면 스킨케어도 기능까지 더해져 간편하면서도 빠른 밀착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것으로도 부족하다면, 가끔은 그 위에 메이크업 디바이스로 메이크업을 한번 더 밀착시키는 것도 팁. 두터운 외투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헤라]매직 스타터_1호 퍼스트 라디언스

▷헤라 매직 스타터_1호 퍼스트 라디언스.

– 헤라 ‘매직 스타터’(50ml, 4만5000원 대) 는 피부 깊숙한 수분 충전과 매끄러운 결 케어로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메이크업을 예쁘게 밀착시키고 지속성을 높이는 올인원 스타트 크림.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드는 촉촉함과 답답하고 텁텁한 피부 톤 보정이 아닌 맑고 투명한 톤 보정, 빛 반사를 통한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광채와 윤기를 부여해 파운데이션 색감이 살아나고 잘 받도록 도와준다.

 특히 천장에 붙어 자유롭게 이동하는 게코 도마뱀의 발바닥을 모사한 파우더를 함유하여 도포하는 메이크업을 착 붙여 잡아주는 자석 효과로 메이크업이 오래 예쁘게 유지된다.

[아모레퍼시픽_베리떼] 벨벳 스킨 커버 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_베리떼 벨벳 스킨 커버 팩트.

– 베리떼 ‘스킨 커버 팩트’(30g(15g*2), 4만원 대)는 겨울 피부를 위한 초보습 앰플 크림 팩트. 아모레퍼시픽의 커버 신기술이 적용된 8종의 멀티 파우더 블랜딩 ‘벨벳커버파우더™’가 함유된 크림 텍스처 파운데이션이 버터처럼 녹아들며 피부의 어떤 굴곡도 촘촘히 메꿔주어 결점 없이 매끄러운 벨벳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척박한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으로 꽃을 피우는 에델바이스의 풍부한 보습 에너지와 코코넛 오일, 호호바오일 등 7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된 우윳빛 앰플이 피부 위에 매끄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을 즉각적으로 잠재우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스킨셀퍼프_2

▷메이크온_메이크업 인핸서+스킨셀퍼프.

–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메이크업 인핸서’ (충전기, 퍼프 2종, 도자기 마사저 포함 11만 5000원)는 최적의 힘으로 두드리는 수직 진동 모션으로 커버력이 높은 메이크업 제형을 보다 얇고 고르게 도포하여 자연스러운 에어핏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피부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발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수정 메이크업에 사용하면 따로 화장품을 덧바르지 않고도 정돈된 효과를 낼 수 있다.
세라믹 소재의 도자기 마사저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피부 표면의 혈액순환을 돕는 게 특징. 스킨케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무엇보다 사이즈가 컴팩트해 휴대하기 좋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