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매경 광고대상 잡지부문 우수상 수상

“팽팽한 실 이미지로 피부 탄력 높여주는 제품 효능 집중 소구”평(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지난 11월 열린 ‘제43회 매일경제 광고대상’에서 잡지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1-코리아나화장품, 매일경제 광고대상 잡지부문 우수상 수상_마케팅팀 김영태팀장

▷코리아나화장품_ 매일경제 광고대상 잡지부문 우수상 수상하는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

이번에 수상한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는 리프팅 성분인 실 콜라겐™ 성분을 시각적인 구성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팽팽하게 당겨 올라간 실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소구하는데 주력한 광고다.

2-광고내용-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

▷매경 광고대상(우수상) 받은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

‘피부:탄성을 자아내다’ 라는 메인 카피에서는 실 콜라겐™으로 탄력이 넘치는 피부를 자아낸다는 의미와 탄성이 흘러나온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사용해 간결한 문장 내에 정확한 제품 기능을 담고 있다. ▷또 코리아나 전속 모델 오연서의 당당한 포즈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 기능을 탁월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제품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간결하지만 명쾌한 컨셉을 토대로 완성된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는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은 뛰어난 효능과 함께 설득력 높은 광고까지 더해지면서 2016년 출시와 동시에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이 포함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라인은 코리아나화장품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후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50ml, 8만8000원)은 실 콜라겐™이 피부를 끌어올리듯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해준다. 이 제품은 점점 늘어지거나 푹 꺼지는 등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위해 탄력 기둥을 바로 세워서 탱탱하고 견고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제형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을 빈틈없이 케어 해준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세럼(40ml, 8만8000원)은 88% 고농축 함유된 캐비어 콜라겐 추출성분이 피부를 꽉 채워주는 세럼으로 외부 자극에도 흐트러짐 없는 탱글탱글한 제형을 보여주며 확실한 탄력 효과를 부여한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