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하야수 론칭 파티서 래퍼 나다 파워풀 퍼포먼스

나다 파워풀 보이스로 이태원의 밤 뜨겁게 달궜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하야수(HAYASU)’ 스니커즈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며, 지난 12월15일 저녁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MUTE)’에서 대세 래퍼 ‘나다’와 함께하는 ‘나다 X 리복 클럽 파티’를 열었다.

 리복은 우먼스 캠페인 ‘PERFECTNEVER’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래퍼 나다의 특별한 공연과 함께 샴페인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시간을 마련.

Reebok_나다X리복 클럽 파티_나다1

▷ Reebok_나다X리복 클럽 파티_나다 모습.

이번 행사는 레스모아를 통해 하야수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 및 리복의 회원제인 리클럽(REECLUB)의 신규 여성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하야수(HAYASU)’ 스니커즈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다는 이번 공연에서 나다만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하며 ‘언프리티 랩스타3’ 이후 나다의 무대를 그리워하던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나다는 ‘스티키(Sticky)’와 ‘무서워’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현장의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했다. 새로운 싱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나다는 공연 내내 뛰어난 랩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나다는 호피 무늬의 블루종과 타이츠에 리복의 하이탑 스니커즈인 ‘하야수(HAYASU)’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 넘치는 패슐레틱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다가 신은 리복의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HAYASU)’는 일상의 트레이닝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활동적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 나다는 또 한 번 걸크러시한 매력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리복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개념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나다와 함께하는 리복 파티를 통해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고 리복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