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신제품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오일(SIX SENSE NOURISHING BODY OIL)’을 선보였다.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 오일’은 그라운드플랜이 야심차게 내놓고 있는 ‘식스 센스’ 라인 중 하나로 6가지 오일이 함유된 고보습.고영양 바디 오일이다. 이 제품은 해바라기씨 오일, 잇꽃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호호바씨 오일, 호동씨 오일로 구성돼있다.
6가지 식물성 오일은 인공 색소나 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없고, 천연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은은한 향기를 더하는 라벤더 오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순도 높은 미네랄 오일도 함유돼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 오일은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 돼 건조해지기 쉬운 날씨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오일을 바르며 마사지를 병행하면 피부 탄력이 배가 되어 유연한 바디 라인 형성에 도움이 된다.
▷단품으로 사용해도 좋고 바디 로션이나 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각질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극건성 피부의 수분 개선에 효과적이다.
▷멀티 오일로도 사용 가능한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 오일은 바디뿐 아니라 헤어에도 사용 가능하고, 영양이 부족한 모발과 쉽게 부러지는 건조한 손톱 주변에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150ml, 4만5000원)
– 그라운드플랜 김윤경 대표는 “2017년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의 스킨케어 라인 외에도 바디, 헤어, 메이크업베이스 제품 등 다양한 상품 군으로 넓혀 많은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