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 www.makeprem.com)이 연말을 맞아 가볍게 밀착되어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에어 마스크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컴포트 미 에어 마스크’ 10장으로 구성. 기존 가격은 10매에 2만원이나 약 50% 할인 된 금액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메이크프렘 ‘컴포트 미 에어 마스크’는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100% 순식물성 에어 시트가 얼굴 굴곡에 감기듯 피부에 밀착돼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피부 정화와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산소수와 피부 유사구조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산소 에센스를 전달되는 것이 특징.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 한나 코놀라과 콜라보레이션한 노르딕 패턴을 패키지에 적용해 따뜻한 북유럽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포장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 ‘에어 마스크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메이크프렘 공식 홈페이지, 텐바이텐 온라인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