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 공식 한국 론칭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의 메인 모델로 배우 유인영 선정

프랑스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AGATHA)의 새로운 라인 ‘아가타 골프(AGATHA GOLF)’가 한국에서 공식 론칭을 하며 대중에 첫 선을 보였다.

아가타골프_모델 유인영1

▷‘아가타 골프’ 메인 모델 배우 유인영.

▶2014년 아가타 핸드백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JS E&M은 패션 브랜드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 받으며 ‘엑소(EXO) & 아가타(AGATHA) 콜라보레이션 캐리어’ 론칭으로 이미 엔터테인먼트와 패션브랜드의 성공 사례를 써내고 있다.

아가타골프_모델유인영3

▷아가타 골프_ 모델 유인영.

아가타골프_모델유인영4

▶이번에 론칭한 프렌치 감성을 담은 신개념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AGATHA GOLF)’는 아가타 고유의 여성스러움을 모던 하며 시크하게 표현한 라인부터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라인.  다양한 패턴과 텍스처의 원단을 믹스매치해 새로운 감각과 와펜 플레이로 새롭게 전개하는 팝아트적인 라인 등 도회적인 느낌의 아가타의 기존 이미지에서 새로운 감각을 더한 패션 골프 웨어로 다시 태어났다.

▷친근한 아가타만의 브랜드 이미지에 다양한 스타일을 접목해서 스타일을 제안하며 여러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보여 줄 것이다. 

◈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의 메인 모델로는 배우 유인영이 선정됐다. 패셔너블한 건강미인의 대표주자인 유인영은 아가타 골프의 모던 스타일부터 로맨틱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최적의 스타로 낙점되며 아가타 골프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함께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번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크리스탈 볼룸에서 12월 20일 저녁 론칭 행사가 열렸다. 패션쇼를 비롯해 퍼포먼스 공연, 애프터 파티로 진행됐으며, 아가타 골프의 메인 모델인 탤런트 유인영을 비롯해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