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선사해주는 ‘수퍼 아쿠아 크림 인텐스’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보습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돼 장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집중 보습 크림이다.
저분자 콜라겐 50%와 저분자 올리고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수분 보유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보습 지속력을 높여준다. 더불어 특허 받은 보습 원료인 아쿠아씰을 비롯, 프락토올리고당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탄성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 어바웃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수퍼 아쿠아 크림 인텐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준다”며 “올 겨울, 오랜 시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유지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어바웃미 ‘수퍼 아쿠아 크림 인텐스’는 어바웃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0일까지 이 제품 구매 시 ‘모이스처라이징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을 증정하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