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12월 28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KOTRA에서 진행되는 ‘KOTRA아트콜라보 – 서울 콜라보展’에 라오미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인다고 12월29일 밝혔다.
▶KOTRA 아트콜라보는 예술인과 기업간의 융/복합 협업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박람회 등 수출 성과를 거두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수출지원 사업이다. 2012년 12월 공식 개관한 이후 기업과 예술의 접목을 꾸준히 시도해오고 있으며 이번 전시는 2016년의 다섯 번째 전시 기획전이다.
◈ 서울 콜라보展은 서울브랜드 ‘I SEOUL YOU’를 모티브로 국내 예술인이 생각하는 서울의 감성과 경험을 기업 제품에 매칭해 서울 브랜드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및 국내외 서울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기획되었다.
◈ 잇츠스킨은 이번 콜라보전에 시그니처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라인의 가치 업그레이드와 로열티 강화를 위해 한국화가 라오미 작가와 함께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VIP 회원만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기획했다.
▷스페셜 기프트는 미니어처 사이즈의 병풍으로 서울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2017년 새로운 해의 복을 기원하는 동양화가 그려져 있다. 동양화 속에 숨어있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 잇츠스킨의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콜라보를 통해 VIP 고객들에게 새롭고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로열티를 제고하는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번 전시에 출품된 잇츠스킨의 작품은 이후 한류박람회, 한국상품전, 수출상담회 등 KOTRA에서 주관하는 해외마케팅 사업에 출품되어 세계 바이어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