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美 QVC 홈쇼핑서 완판 기록

블라이드 (BLITHE)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가 12월23일 방영된 美 QVC 홈쇼핑 첫 방송에서 단시간에 완판 했다.

최근 미국 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뷰티의 트렌드에 힘입어 전 세계 최대 규모 QVC 홈쇼핑에서는 글로우레시피를 통해 K뷰티를 소개하는 방송을 23일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 소개된 K뷰티 제품 중 ‘블라이드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가 유일하게 준비된 3000개 수량을 최단시간에 완판 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날 QVC 방송에서 블라이드 제품 중에서는 혁신성과 즉각적인 효능으로 미국 셀럽과 잡지 에디터들에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패팅워터팩 (Patting Splash Mask)과 美 ABC 인기 프로그램 ‘샤크탱크’ 출연으로 유명해진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가 소개되었다.

▷특히,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가 기록적인 시간 내에 완판된 것은 K뷰티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준 것이다. 극한 추운 지역 자작나무에서 기생하며 ‘신이 준 선물’이라고 불리는 차가 버섯은 러시아 및 중국에서는 예전부터 약용 원료로 쓰이기도 했는데, 이러한 차가 버섯의 원료  스토리가 美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인삼, 버섯 등의 동양적 원료의 신비함과 제품의 혁신성은 현재 미국에서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뷰티 구루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유이다.

– 블라이드 CMO 윤이나 이사는 “블라이드는 뚜렷한 제품 철학과 한국 뷰티의 스토리를 전  세계에 알리는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며 “미국 세포라 350개 매장과 어반아웃피터, 앤스로폴로지 등의 패션, 뷰티 채널 등을 통해 꾸준히 활동한 결과 이번 QVC 홈쇼핑 방송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