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3년만에 더욱 강력해진 ‘시어 버터 핸드 밤’

“3초에 1개씩 팔리는 시어 버터 핸드크림” 25% 시어버터의 함유

핸드크림의 강자 록시땅 코리아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핸드크림 출시 23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성분과 포뮬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시어 버터 인텐시브 핸드 밤’을 내놓았다.

시어버터 인텐시브 핸드밤_제품

▷시어버터 인텐시브 핸드밤_제품.

▶3초에 1개씩 팔리는 록시땅의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오랜 시간 이 제품을 애용한 팬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 시어 버터 핸드크림의 시어버터 함유량을 25%로 증가해 더욱 강력해진 고 보습을 선사해준다.

1-[True]록시땅_시어 버터 핸드 밤 출시

▷록시땅_시어 버터 핸드 밤 출시_(연출).

또한, 밤 타입의 제형을 체온으로 흡수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포뮬라로 업그레이드 돼 겨울철 극도로 건조하고 약해진 손을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특히, 겨울철 손 피부에 집중 보습 케어가 가능해 마스크용으로도 사용 가능, 매일 혹은 주 2회에 손에 두껍게 도포한 후 10분정도 두었다가 마사지하거나 바로 마사지 한 후 잔여감만 정돈해주면 더욱 촉촉한 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시어버터가 함유 된 리미티드 멀티밤 3종도 함께 선보였다.

△바이올렛 잎 추출물이 들어가 달달한 향을 선사하며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가능 한 ‘시어 바이올렛 솔리데러티 밤’과 △휴대하기 좋은 미니사이즈로 살구향이 인상적인 ‘애프리콧 프래그런스 시어 밤’, 그리고 △관능적인 장미향을 남기는 ‘로즈 프래그런스 시어 밤’이 출시.

◈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중 ‘시어 바이올렛 솔리데러티 밤’의 판매 수익금 100%는 전 세계 여성 성평등을 위한 UN여성 기금으로 기부되며, 착한 브랜드 활동에도 앞장 설 예정.

▶화장품에 시어 버터를 최초로 도입한 록시땅은, 서부 아프리카에서 야생하는 시어 나무의 열매로부터 추출한 시어 버터를 구입해 아프리카의 여성들의 경제적인 자립을 도우며, 수세기 동안 아프리카 태생 아기들은 물론 성인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전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시어 버터로 만들어진 록시땅의 시어 버터 라인은 높은 시어 버터 함유량으로 영양공급 및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수분 레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들로, 록시땅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