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정유년 설맞이 선물세트 마련

“올 설엔 화장품 선물로 특별한 마음 전해보세요~”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알찬 구성의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를 비롯해 베스트 셀러인 와인 립스틱 인기 색상 5개를 모아 구성한 메이크업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 특히, 이번 세트 패키지는 설맞이 할인 혜택을 적용해 1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주름, 탄력이 걱정되는 엄마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

1-트러플 리바이탈 세트

▷트러플 리바이탈 세트.

‘트러플 리바이탈 세트’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프랑스 송로버섯을 담아 탄력 잃은 피부를 힘 있게 만들어주는 트러플 리바이탈 소프너 & 에멀전 & 크림과 함께 증정용 20ml 소프너와 에멀전, 5ml 에센스로 구성.
송로버섯 발효 추출물로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세라마이드로 한 겹 더 보습 막을 씌워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 푸석푸석 거친 아빠 피부엔 고 보습 제품!

2-디어 린든 옴므 모이스처 세트

▷디어 린든 옴므 딥 모이스처 세트.

‘디어 린든 옴므 딥 모이스처 세트’는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디어 린든 딥 모이스처 소프너 & 에멀전과 클렌징 폼 증정용 100ml로 구성.
특히, 면도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을 부여해주면서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

▶ 하나로는 부족한 립 덕후 언니, 친구에겐 립스틱 세트!

3-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는 지난해(2016년) 출시돼 SNS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와인 립스틱의 5가지 컬러로 구성.
프랑스 고급 와인 성분을 담아 강력한 발색을 비롯해 건강한 입술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된다. 특히, 와인 패키지와 캡 안쪽에 내장된 스펀지 스머지 팁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비롯해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가격 =

▲트러플 리바이탈 세트 : 15만2000원 -> 10만6400원
▲디어 린든 옴므 딥 모이스처 세트 : 3만6000원 -> 1만8000원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 8만원 -> 5만6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