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 홈쇼핑 완판

순수 비타민C 함량 증가와 업그레이드 된 성분 프리미엄을 더해 선봬

홈쇼핑의 새로운 제왕으로 떠오른 김청경 원장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가 지난 1월8일 롯데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 매진을 기록했다.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는 2015년 첫 선을 보인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1%’에서 각종 원료와 효능이 업그레이드 된 고농축 비타민 세럼.

[리즈케이by김청경] 이미지

▷리즈케이by김청경_‘퍼스트 씨 세럼’.

▷기존 제품 대비 영국 DSM 사의 순수 비타민C 함량을 11%에서 13% 증량하고, 노벨 화학상 성분인 풀러린을 2배 강화해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흡수함으로써 피부의 탄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해준다. 또한, 피부의 재생을 돕는 대표 성분인 EGF가 새롭게 함유돼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고, 멜라닌 색소를 억제시켜 보다 환하고 탱탱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퍼스트 씨 세럼’은 지난 시즌 수많은 고객들의 사랑은 받아 수차례 매진 기록은 물론 재구매 2만 여건을 돌파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TV홈쇼핑에서 비타민 세럼 전체 1등의 영예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은 프리미엄을 더해 항산화 기능은 물론 보습 성분 등이 2배이상 강력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시즌에 판매 된 가격과 구성이 동일하게 선보여 론칭과 함께 뜨거운 반응으로 완판의 신화를 이어갔다.

◈ ‘퍼스트 씨 세럼’은 파워 블로거의 뷰티템, 연예인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여성뿐 아니라 남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리즈케이의 시그니처 아이템. 특히, 요즘 인기 있는 tv N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으로 활약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의 뽀얗고 하얀 피부 비결이 바로 이 세럼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저승사자 세럼’이라는 애칭이 붙으며, 완판 행진에 가세를 더했다.

– 리즈케이 관계자는 “지난 시즌 퍼스트 씨 세럼을 사랑해주신 팬들을 위해 프리미엄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첫 론칭 방송 매진을 시작으로 이후 진행 될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차별화되고 독보적인 비타민 세럼으로 발전하며, 1등의 자리를 지키겠다”고 전했다.

◈ 리즈케이는 현재 470억대 누적 매출로 2015년, 2016년 연속 롯데 홈쇼핑 기초 화장품 부분 매출 1위 등을 기록하며, 연이은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는 CJ오쇼핑과 롯데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