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프리미엄 컨실러 라인 ‘더샘 미네랄라이징 컨실러’ 9종을 내놓았다.
신제품 더샘 미네랄라이징 컨실러는 촉촉하게 커버해주는 ‘크리미’ 타입과 영양감을 강조한 ‘세럼’ 타입, 모공 프라이머 기능을 더한 ‘포어’ 타입까지 3가지 타입 각 3컬러씩 총 9가지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커버가 가능하다.
커버력이 높으면서도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순한 성분의 프리미엄 컨실러 라인으로 풍부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셀틱 워터,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세라마이드 등 스킨케어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
▷‘크리미 컨실러’는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해주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로 미네랄파우더가 함유되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광택을 살려주고 다크닝 걱정 없는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세럼 컨실러’는 피부 친화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력과 영양감이 특징이며, 오픈락 시스템을 적용한 브러쉬 일체형 타입으로 양 조절이 편리하다.
▷‘포어 컨실러’는 모공 프라이머와 컨실러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컨실러로 모공 커버는 물론 울퉁불퉁한 피부결까지 매끄럽게 보정해준다.
–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미네랄라이징 컨실러는 소비자 니즈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결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완벽한 커버와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라는 상반된 고객 니즈를 해결하는데 주안점을 둬 커버는 물론 사용감이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컨실러의 명가라는 더샘의 입지도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신제품 ‘더샘 미네랄라이징 컨실러’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01 바닐라/1.5 카푸치노/02 진저) [각 4ml, 1만원]
▲더샘 미네랄라이징 세럼 컨실러(01 클리어 베이지/1.5 내추럴 베이지/02 리치 베이지) [각 5ml, 1만2000원 (출시예정)]
▲더샘 미네랄라이징 포어 컨실러(01 클리어 베이지/1.5 내추럴 베이지/02 리치 베이지) [각 4ml,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