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정혜숙 기자
▲ 엘지빌리프촉촉캠페인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촉촉 캠페인’ 진행
‘보습 폭탄 크림’ 전세계에 촉촉함을 전하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세계 주요 국가의 랜드마크를 표현한 감각적인 드로잉을 감상하며 빌리프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2015 빌리프 촉촉 캠페인(부제: belif moisture trip)’을 11월 한 달간 코엑스 메가박스, CGV(여의도, 왕십리, 영등포, 용산, 부산, 대전, 대구점)에서 진행한다.
‘2015 빌리프 촉촉 캠페인(부제: belif moisture trip)’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이 세계 주요 국가를 여행하며 촉촉함을 전한다는 컨셉으로, 11월 약 한 달간 서울 도심 주요 스팟에 빌리프가 진출한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 등을 상징하는 공간을 설치하여 누구든 빌리프의 촉촉함을 만나고 쉬어갈 수 있도록 하는 빌리프만의 감성 촉촉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습 폭탄 크림이 세계 곳곳을 촉촉하게 적시는 스토리를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만의 유니크한 드로잉으로 표현했다. 또, 촉촉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한정판 패키지에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 4개 도시의 콜라보레이션 아트 이미지를 각각 담아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 빌리프는 3월말 세계 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 미국 뉴욕과 보스턴,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동서부 주요도시 약 80여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베스트셀러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이 세포라 온라인몰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에 오르는 등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에서도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LG생활건강 CM.내츄럴마케팅부문 오상문 부문장은 “빌리프 촉촉 캠페인(belif moisture trip)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며, 빌리프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빌리프는 향후에도 보습 폭탄 크림을 필두로 피부뿐 아니라 감성까지도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감성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6만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