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투명 메이크업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고, K-BEAUTY를 이끌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25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을 론칭.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이자 수많은 스타들의 얼굴에 숨어있던 아름다움을 찾아줘 매번 이슈를 만들어온 정샘물은 그동안 완벽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그 사람만이 가진 ‘고유한 매력을 발견’하는 메이크업을 추구해왔다.
이에 화장품인 ‘JUNG SAEM MOOL’을 통해서도 각자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꿰뚫어봄으로써 개개인이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개성을 창조하고, 잘못된 메이크업에 가려져 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데 초점을 맞추고자 했다.
특히 누구의 도움도 없이 매일 스스로 머리와 마음을 위로받고, 가장 아름다운 상태의 내가 된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JUNG SAEM MOOL’의 근원이다.
◈ 이렇게 탄생한 ‘JUNG SAEM MOOL’의 전 제품은 정샘물 만의 7가지 법칙에 철저하게 기반하여 제작됐으며, 정샘물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팀의 전문적인 품평을 통해 품질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완성도를 구현, 마치 정샘물에게 받은 듯한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 ‘JUNG SAEM MOOL’에서 1차로 선보인 제품은 마스크, 토너, 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부터 파운데이션, 브라이트너, 팩트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7종.
이 중 대표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개념을 바꾼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듀얼 블랜딩 기법 으로 광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잡티와 다크서클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타고난 피부색과 피부결에 윤기를 더해 가장 내추럴한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또한 얼굴의 입체적인 윤곽과 투명한 피부 톤을 완성시켜주며, 고점도 오일 복합체의 뛰어난 보습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살아나는 타임리스 글로우 효과를 부여한다. 호수는 피부톤에 따라 라이트, 미디엄, 미디엄딥 세 가지로 구성. (가격은 4만2000원).
[※ ‘JUNG SAEM MOOL’의 제품들은 온라인 브랜드 몰(www.jsmbeaut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