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

[글: 정혜숙 기자]

 

슈크림 제형 건조한 손 피부 보습효과…“향수대용 사용가능”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부드러운 포뮬러로 딥 모이스처라이징을 선사하고 향수처럼 잔향이 유지되는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을 내놓았다.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은 슈크림 제형으로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보습 효과에 우수한 성분을 함유해 손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여러 겹의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퍼퓸과 오드트왈렛의 중간 타입인 오드 퍼퓸 부향율을 적용하여 피부에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력, 향기 지속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파라벤프리 처방과 비타민 C, E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주는 것이 특징. 그리고 취향에 따라 재스민, 피치, 로즈 등 6가지 퍼퓸향을 선택할 수 있고, 색다른 기분은 물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재스민 부케’는 여성스러운 재스민향이 마치 부케를 받았을 때의 설레임을 느끼게 해 주고, △‘피치 데이트’는 달콤한 피치향과 허니향을 블렌딩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자몽의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듀이 그레이프프루츠’는 상큼한 향기를 내뿜어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니 로즈 트리’는 촉촉한 로즈향이 은은하게 퍼져 장미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그 허그’는 따스하고 달달한 무화과향이 친구, 연인과 허그 했을 때의 기분을 연상시킨다. △‘코튼 베베’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포근한 아기 옷의 느낌을 받게 한다.

[※ 향수 겸용 핸드 크림인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 30ml, 39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