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제스트: 정혜숙 기자]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선봬
▲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50ml, 3만5000원
▲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기획세트: 세럼 45ml+(증정)클렌징폼50ml, 2만8000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00년 간 유럽에서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으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뛰어난 피부 보습 및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상층의 오일젤 크림과 하층의 고농축 크림 제형의 차별화된 크림으로, 사용자가 직접 섞은 후 바로 사용해서 촉촉한 보습과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녹아 드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저온공법인 프래쉬 오일 케리어(Fresh Oil Carrier) 공법으로 상층 오일 젤 크림을 촘촘히 안정화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보습 효과로 시간을 멈춘 듯 촉촉함이 돋보이는 안티에이징 피부로 완성해준다.
◈ 출시 1주년을 맞은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라인은 유럽의 전통적인 천연 식물 블렌딩 요법을 담았다. 핵심성분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재배된 마리골드 꽃과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이며, 각각의 꽃, 잎,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전통 수작업 방식을 통해 황금 비율로 블렌딩 했다.
마리골드 꽃잎 엑기스는 살결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우수하며, 피부 진정 효과가 월등한 월계수 잎과 천연보습제로 불리는 올리브 열매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라인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기획세트’를 선보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