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 내놔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은 캐릭터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을 선보인다고 11월16일 밝혔다.
로즈 골드 컬러의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가 돋보이는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65년간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아 온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브라운, 우드스탁, 루시 등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총 18개 제품으로 기초 제품 7종, 색조 및 네일 제품 11종으로 구성.
– 특히, 대용량으로 출시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2만원, 200g)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2013년, 2014년에 이어 올 연말에도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 품목으로 운영되는 것.
[※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1개 팔릴 때마다 동일 제품 1개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하 KOST) 저소득층 화상환우 돕기 캠페인에 기부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 한편,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KOST와 스킨푸드가 공동 기획한 재능기부 상품으로, 일반인은 물론 병원 치료 후에도 건조한 흉터부위 때문에 꾸준히 고보습제를 사용해야 하는 화상환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단계서부터 화상환우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넣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 더불어, 60일간 숙성된 완숙꿀과 로열젤리추출물을 함유한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1만5000원, 120ml)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8800원, 100g)도 이번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됐다.
◆ 색조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SPF50+ PA+++’(2만3000원, 15g/2호수)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꼼꼼하게 커버해줄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윤기 나는 꿀결 피부를 연출해준다.
▲건조한 입술을 꿀로 랩핑 한 듯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오일’(8000원, 2.5g/2호수)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스누피 네일’(1호~3호 3,500원/4호, 5호 4000원, 8ml/5호수), ▲‘스누피 드라이 데칼 네일 스티커’(3000원/2호수)도 함께 출시됐다.
◈ 특히, 이번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스누피가 좋아하는 마시멜로뿌리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해주는 ‘마시멜로 핸드 크림’(5000원, 50ml/3종)과 휘핑 크림이 사르르 녹듯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허니&시어버터 휩 바디 크림’(1만8000원, 300ml)까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규 바디 제품도 포함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누피로 대변되는 미국의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속 다양한 캐릭터들은 때로는 재치 있고 때로는 철학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지난 6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출시한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Honey ♥ Hug Me’ 라는 컨셉 아래 기획한 스누피와 스킨푸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스누피의 사랑스럽고 친숙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더불어 “3회째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인만큼 올해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디자인과 용량까지 더욱 신경을 썼다”며 “연말, 더 많은 분들이 즐거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