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치료… 체외형 자동‘케겔운동’의료기기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이지케이’ 롯데홈쇼핑 론칭! “골반저근 탄력강화에도 효과”

 

뷰티&헬스 전문 기업 라베르샤(대표 이동열)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를 11월 20일(금)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

 

이지케이는 자동 케겔 운동을 통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요실금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 의료기기다. 하루 15분씩 4주 이상 사용하면 골반저근을 강화 시켜 요실금은 물론 골반장기 탈출증 예방에 효과적이고 질 내부 탄력 증가와 전립선 강화 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 이지케이는 식약처로부터 GMP 적합 인증을 취득한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인체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발생시켜 자동적으로 케겔운동이 가능하게 하며, 골반저근을 강화시켜준다. 근육을 수축하고 이완하는 저주파 펄스(전기 자극)를 이용해 케겔 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남녀 구분 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하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앉을 수 있는 곳에 올려놓은 뒤 이지케이 내 탑재된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프로그램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고 앉아있기만 하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설정된 모드에 따라 이지케이에서 발생하는 전기자극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이끌어, 요실금 치료에 도움이 된다.

 

– 이지케이 관계자는 “요실금을 앓는 여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연령대도 점점 어려지고 있다. 그러나 다수의 여성들이 요실금 증상을 부끄럽게 생각하거나 수술비용이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않는다”며 “이지케이는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요실금 치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제품. 골반저근이 약화된 중년 여성들은 물론 출산 후 골반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 한편 이지케이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외에도 이지케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easyk.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렌탈도 가능해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했다. 렌탈 서비스는 상담 전화(080-555-8800)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