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 론칭 글로벌 행사성황
↑ 사진: 라네즈 모델 배우 송혜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6년 1월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신제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지난 11월 17일 싱가포르에서 성황리에 가졌다.
↑ 사진: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 론칭 행사장
‘오늘보다 더 어린 내일(Younger Tomorrow)’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라네즈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 론칭 글로벌 행사에서 라네즈는 오는 1월 출시될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핵심 기술인 Skin RebirthTM가 바이오 피부 연구로 저명한 싱가폴 A*Stars와 아모레퍼시픽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영감을 얻은 인연으로 싱가폴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10개국의 미디어 등 200여명의 프레스와 뷰티 블로거 등이 참석하며 라네즈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연구원 인터뷰 등을 통해 어린 아이 피부에서만 발견되는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가꿔주는 Skin RebirthTM의 비밀을 알아보는 한편, 라네즈 소속 전문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메이크업 체험과 뷰티 클래스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특히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의 모델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는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피부 노화는 건조함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서 평소 수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며 “퍼펙트 리뉴는 수분감과 영양감의 밸런스가 좋고, 안티에이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질감이라 좋다”고 답하며 먼저 사용해 본 신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TM로 생기를 잃고 거칠어진 피부를 바로잡아주며, 흐트러진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2016년 1월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