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제스트: 정혜숙 기자]
173년의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에 담다!…“브라운 컬러 선택”
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세련된 빈티지 감각으로 보틀과 캔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내놓았다.
필스너 우르켈은 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서 173년간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재료와 방식으로 그 맛을 지켜가고 있다. 필젠 지역 특유의 부드러운 연수, 세계 최고 품질의 사츠산 홉, 보헤미아 지역의 황금빛 보리로 만들어 졌으며, 특유의 쌉쌀함과 달달함이 조화를 이룬 맛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인 ‘뉴 헤리티지 패키지(New Heritage Package)’ 보틀은 173년간 지켜온 맥주의 진정성와 헤리티지를 재조명키 위해 필스너 우르켈이 처음 담겼던 맥주병과 같은 브라운 컬러를 택했다.
또한 캔 역시 리뉴얼 돼 그린과 골드의 조화에서 무광택 소재의 그린을 강조한 컬러로 바뀌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패키지의 디자인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패키지만으로도 어떤 맥주인지 알 수 있도록 브랜드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뉴 패키지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향해 173년간 지켜온 필스너 우르켈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제대로 알고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장인정신과 맥주 철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필스너 우르켈은 이달(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뉴 헤리티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ilsnerUrquellKorea)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뉴 헤리티지 패키지를 구매 후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거나, 브라운 보틀에 대한 한 줄 평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에겐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 필스너 우르켈의 뉴 헤리티지 패키지는 330ml(캔, 보틀), 500ml(캔)으로 출시됐으며, 국내 백화점, 대형마트, 할인점 및 편의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