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콜라보레이션 신용카드 화장품 업계 첫 복합상품으로 탄생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지난 10월 5일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화장품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페이스샵 비욘드 미생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더페이스샵과 비욘드 매장에서 화장품 구매 시 10%~20% 할인과 함께 커피, 외식, 영화, 대중교통 등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담았으며, 카드후면의 멤버십 바코드를 통해 더페이스샵 및 비욘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직장인 대표 컨텐츠인 ‘미생’을 카드디자인에 반영한 ‘미생카드’는 고객의 감성적 호응까지 기대하고 있으며, 카드 발급 시 더페이스샵 자체 ‘희망고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에 참여 고객당 망고묘목 5그루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시장에 젊은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카드상품들이 선을 보이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 단독으로 제품 할인과 착한 기부, 멤버십 혜택을 결합한 새로운 복합상품을 출시하면 매력적일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출시 배경을 설명.
◈ 한편, 해당 카드는 더페이스샵 및 비욘드, 하나카드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 및 각 매장 내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즉시 발급신청이 가능하다.
◈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발급상담 전용고객센터(1599-1122)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