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애인있어요’ 몰입도 높여주는 ‘사이다(?)’ 최진리!

화끈한 그녀의 입술에 어울리는 럭셔리 메이크업 룩 화제

215-1123-9

사진) ‘애인있어요’ 23회 방송분 캡쳐.

매주 인기도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SBS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최진리 역을 맡고 있는 연기자 ‘백지원’이 우아한 재벌 메이크업 룩을 뽐냈다.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소유한 최진리는 톡톡 쏘는 말투와 남들을 의식하지 않는 직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역할이라는 평을 받으며 드라마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특히나 극중에서 천년제약의 부사장 역할로 재벌 캐릭터와 걸맞는 럭셔리 룩을 보여주고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하다.

 

◈ 지난 주 방영분에서는 화장대서 립스틱을 우아하게 바르는 장면이 묘사되며 방송이후부터 제작지원을 맡고 있는 브랜드 ‘터치인솔’로의 관심이 이어졌다. 방송을 통해 ‘재벌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보인 제품은 터치인솔의 ‘19 원 스텝 클로저 립 크레용 바’ 제품으로 매끄럽게 발리는 텍스쳐와 선명한 발색으로 춥고 건조한 요즘 날씨에 더욱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터치인솔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지속적인 브랜드 판매 호조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임팩트 있는 PPL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 한편, 터치인솔에서는 자사몰 신규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에 각각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터치인솔 홈페이지(www.touchinsol.com) 를 참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