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 수소수’ 서울국제식품산업전서 호평 받아

[건강다이제스트:  정혜숙 기자]

 

애니닥터헬스케어 “차세대 프리미엄워터로 전시회 인기몰이”

사진 : ‘애니닥터헬스케어 부스 사진 및 수소수 시음회 현장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이사 이성표)가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최근 출시한 ‘애니닥터 수소수’(수소수 음료)를 선보였다.

 

[※ 수소수는 수소가 체내의 유해활성산소를 제거한다는 점에 기초하여, 수소를 물에 주입한 환원수이다. 유해활성산소 제거를 통해 노화방지 및 성인병, 당뇨 등 각종 질병에 효과적인 수소수의 효능은 세계적인 학술지 네이처메디슨(Nature Medicine) 외 400여편의 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애니닥터 수소수’를 소개하고, 소비자 대상 시음회 이벤트를 진행, 현장에서 수소수 음료를 무료로 제공했다.

 

수소수에 대한 소비자 뜨거운 반응으로 나흘간의 행사 동안 이벤트를 통해 나눠준 수소수만 1만포 이상이었다. 수소수를 맛본 소비자들은 ‘일반물처럼 무향, 무취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노화방지나 성인병 예방의 항산화 효과 등에 관심과 기대가 크다’는 반응을 보였다.

 

– 이성표 대표는 “수소수는 탄산수를 이을 차세대 프리미엄 워터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수소수에 대한 관심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수 음료 외에 수소수 화장품, 마스크팩 등의 파생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수소수 대중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지난해(2014년) 11월 일본의 수소수 제조장치 원천기술과 특허를 보유한 업체와 수소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고, 금년 9월 대량생산 자동화 시스템 구축 및 시생산에 성공했다. 이후 지난 10월 자사 수소수 음료인 ‘애니닥터 수소수’의 본격생산에 돌입하였다.

 

애니닥터수소수는 마이산 기슭의 청정수를 사용하여 만든 수소수 음료 이기에 더욱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수 음료를 자체 브랜드 및 OEM생산 공급을 통하여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며, 중국 등의 수출 협의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