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3주간 진행

멀티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편& SNS 채널 연계

 

215-1125-2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happybath.co.kr)를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의 모니터 사이즈에 따라 최적화된 사이즈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변경하고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 채널을 연결 하는 등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해피바스 홈페이지는 변화하는 인터넷 사용 환경에 따라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떠한 기기에서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 디자인 또한 이미지 위주의 콘텐츠와 친근하고 따뜻한 컬러로 변경, 해피바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행복의 감성을 브랜드 홈페이지에 담았다.

 

◈ 홈페이지의 다양한 기능도 추가됐다. 맞춤형 제품을 찾아주는 기능을 비롯해 지난5월 오픈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happybath.official)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바로 소통할 수 있는 SNS카테고리를 생성, 보다 활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틀을 제공한다.

 

◆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dbook.com/happybath.official)을 통해 자신만의 추억이 담긴 해피바스 제품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3주간 진행 예정.

 

[※ 해피바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내용은 해피바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