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라인을 리뉴얼하며 소비자들의 더 많은 사랑받아”
사진) 베리떼 ‘왓슨스 코리아 HWB 어워즈 베스트 뉴 브랜드 상’ 수상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왓슨스 코리아가 주최하는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은 ‘HWB 어워즈’는 왓슨스 코리아가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하여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이다. 베리떼는 왓슨스에 드럭스토어 라인을 론칭한 2013년에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돼 올해 두 번째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채널을 넓혀 2013년 5월 드럭스토어에서 새로운 라인으로 출시했으며, 올 해에는 특히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과 인텐스 크림, 멀티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 ‘2015 베스트 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 베리떼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부터 6일까지 ‘베리떼 고객 감사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베리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