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콜라보…“2030 세대겨냥”
LG생활건강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MAKEREMAKE)’는 평범한 소품에 디자인을 접목시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쿨이너프스튜디오와 함께 일상 속에서도 늘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겨냥해 클렌징용 헤어밴드인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를 내놓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인 맞춤형 클렌징 서비스를 제안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와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들은 물론, 젊은 층에게 큰 화제인 쿨이너프 스튜디오의 대표 제품 ‘더 밴드의 만남으로, 클렌징 시간을 더 즐겁고 아름답게 만들어 언제나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 마케리마케는 자연 친화적인 킨포크 감성을 바탕으로, 밀싹주스의 민트와 레몬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밴드 끝에 와이어를 삽입하여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토끼처럼 귀엽고 앙증 맞은 모양으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 한편, 수퍼모델 김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를 착용하고 클렌징 타임에도 귀엽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그는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 하기 위해 마케리마케의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를 사용한다.
▲‘마케리마케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는 몽글몽글한 구름 같은 수분감을 선사하며 일명 ‘구름클렌저’로 불리며 출시 이후 보름 동안 약 1000개 가까이 팔린 베스트셀러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깨끗한 세정력의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이다.
◈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는 마케리마케 브랜드 사이트, 오프라인 투마루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케리마케 클렌징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