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친환경 순면 시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에서 윤기를 잃은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녹두 에센스 1병 이상의 유효 성분이 가득 담긴 제품으로 강력 보습 효과를 가진 발효 녹두를 통해 피부를 한층 더 촉촉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프로티아제’가 더해진 효소녹두가 함께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는 친환경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순면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보습 에센스 제형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넥 케어도 동시에 가능하여 피부 전반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얼굴형에 맞게 디자인된 페이스 시트와 반달 모양의 넥 시트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마케팅팀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1일 1팩’ 트렌드의 등장으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피부 집중 케어 방법인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녹두 성분이 가득 담긴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팩을 통해 겨울철 건조해진 얼굴뿐만 아니라 목 케어까지 손쉽게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1만5000원, 35ml*5ea)는 전국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