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라이스라거 ‘R4’광고모델 배우 김희정

“건강한 이미지로 R4가 추구하는 개성과 트렌디한 이미지 표현”

215-1130-5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 BSM Brewery)는 최근 ‘정글의 법칙’에서 건강미와 발랄함을 보여준 배우 김희정을 신제품 ‘라이스라거 R4’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월26일 밝혔다.

 

김희정이 모델로 활약할 ‘R4’는 쌀과 홉으로 만든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스 라거다. R4는 맥주가 놓친 맛을 라이스(Rice) 즉, 쌀을 사용해 그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기존 맥주보다 2배 더 많은 홉을 사용해 풍성한 아로마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 섬세한 맛이 특징.

 

배상면주가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김희정은 아역배우 출신이 가질 수 있는 한계를 자신만의 색깔로 건강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해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배우”라며 “이는 신제품 R4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개성과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

 

◈ 김희정은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후아유-학교 2015’ 등 드라마부터 영화, 웹드라마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과 ‘라디오 스타’에서는 건강미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도 했다.

 

“앞으로 R4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트렌디한 이미지 구축을 위해 김희정은 TV 광고를 포함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계획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