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진실한 변화를 위한 ‘트루 체인지’ 캠페인 전개
사진: 베리떼 ’당신이 가장 예쁘게 웃는 순간’ 캠페인 영상.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여성들의 진실한 변화를 독려하는 ‘트루 체인지(TRUE CHANGE)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리떼의 트루 체인지 캠페인은 베리떼가 지향하는 ‘진실한 변화’의 의미를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이번 ‘당신이 가장 예쁘게 웃는 순간’ 영상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작은 생각이나 행동이 진실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 캠페인 영상은 프로필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선 여성들이 ‘가장 예쁘게 웃는 순간’을 포착하는 과정을 간단한 실험 사례로 보여준다. 처음에는 어색한 미소를 짓지만, 가장 즐거운 순간이 언제인지 묻고 대답하며 자신도 모르게 가장 밝고 예쁜 미소를 찾게되면서 ‘작은 생각의 차이가 진실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이번 캠페인 주제를 알리고 있다.
◈ 베리떼는 12월 7일 베리떼 공식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당신이 가장 예쁘게 웃는 순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트루 체인지 캠페인 사이트(bit.ly/truechange_2015)에서는 12월 27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와 ‘내가 가장 예쁘게 웃는 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